온쿱 강사진

400분의 1의 확률을 뚫고 온쿱 강사가 된 필리핀 최고의 실력파 강사진

어떻게 온쿱강사가 되는지 과정

최초지원자 하루 100명 육박!
서류면접 합격자 하루 20명
첫번째 인터뷰 합격자 하루 2명
두번째 인터뷰 합격자 한달 4명
세번째 인터뷰 합격자 한달 2명

걸러내고 걸러내고 또 걸러내서 완전 걸러내서 최고가 아니면 온쿱 강사가 될 수 없습니다.

매일 새로 게제되는 구인광고 최소 8개
구인에 참여되는 직원 수 5명
하루 평균 인터뷰 시간 6시간 소요
필리핀 전지역을 타켓으로 고용
유명 미국 콜센터, 일본, 중국업체에서 일하던 쟁쟁한 지원자들
100% 4년제 대학 졸업자
한국에 대해 관심과 사랑이 있는 사람 우선

5일간의 가상 수업 트레이닝
또 다른 5일간의 실무 트레이닝
트레이닝중 2번 실수 할 경우 탈락
트레이닝중 3명중 1명만이 통과

수강생 수업참여율 재수강률에 따라 업계 최고 대우
우수강사 항공권 + 호텔숙식 제공
보라카이, 팔라완등 관광 제공

한국인에 대한 존중 강조
수강생 불만률 5% 이상 해고
영어를 못한다고 상대 무시할 경우 즉각해고


온쿱 강사보다 더 잘하는 강사?

있으면 나와봐!
제인

저의 첫 직장인 온쿱에서 학생을 가르친지도 벌써 6년이 넘었습니다! 제 수업을 받으시는 모든 학생분들! 지불한 것 이상의 가치를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이애나

온쿱 3년차 강사 Diana입니다.주변에서 보는 시선이나 창피함을 전혀 느끼지 않는 편안한 분위기라면 어떤 학생이라도 자연스럽게 자신을 생각을 말하게 되고 수업에 적극적으로 100% 활용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제 수업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분들께 많은 격려와 편안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제가 가장 이상적으로 추구하는 수업입니다.
저만이 가지고 있는 방법들을 이용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방향으로 계속 나아갈 수 있도록 서포트 해드릴 것 입니다. 두렵거나 긴장하지 않고 많은 격려를 받다보면 어느세 영어로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끌어 가는 자신을 발견 할 것입니다.


러브

온쿱 벌써 6년이 넘었습니다! 제 수업의 철학은 관리 입니다. 학생들이 지치지 않고 계속 한걸음씩 갈 수 있도록 어떨땐 격력를 많이 해드리고 어떨땐 더 많이 말씀하실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최종적으로 원하는 목표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리’ 해드리겠습니다.


크리스티

온쿱 3년차 강사 Kristy입니다. 수학과를 졸업했지만 영어를 더 좋아해서 영어 선생님이 되었습니다! 저와 수업을 하신다면 어떤 생각이라도 제게 말씀해주세요 여러분의 베스트 프렌드가 되어 다른곳에서 공유할 수 없는 고민이나 생각 모두 듣고 여러분의 편에 서서 생각하겠습니다. 당연히 비밀은 절때 보장해드립니다^^!


멜리사

온쿱 3년차 강사 Issa입니다.여러분 수업을 하면서 중요한 문법, 단어, 표현방법등 영어에 필 수 적인 요소들 하나도 빼놓으면 안되겠죠? 제 수업에 참여하시는 모든 학생분들은 말을 하면서 오류가 있거나 하면 그때 그때 바로 고쳐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수업 분위기도 빼놓을 수 없겠죠? 영어 멘토이면서 동시에 친구가 될 것 입니다.


갯린

초보, 중수, 고수 모두 다 제 수업에 참여하세요! 학생이 제 수업의 주인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원하고 싶은 말을 다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영어가 한국에서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중요한 만큼 한번 시작하면 중간에 포기 하면 절때로 안되겠죠? 저와 수업하시면 절때 ‘포기’ 란 없습니다.


Kathleen's Intro video from Teacher Judi from ONCUB on Vimeo.

로즈 앤

안녕하세요 로즈 앤 입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교육에 열정이 있습니다. 참을성과 자신감이 있습니다. 꼭 제 수업에서 뵐 수 있길 바랍니다.


Rose Ann G. Tabamo from Hongju Lee on Vimeo.

앤젤

안녕하세요 앤젤 입니다. 저와 함께하신다면 즐겁고 편안하게 영어로 대화하는 시간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Hongju Lee on Vimeo.

Angel Intro from ONCUB on Vimeo.

메이

과외수업을 하면서 초등학생, 고등학생을 상대로 여러가지 과목을 가르쳤습니다. 그런데 여러 과목중에서 영어를 가장 좋아합니다! 영어를 하게되면 여러 외국인들과 대화하고 만날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한국 드라마와 음악을 사랑하는 팬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한국인들과 영어로 대화하며 한국인들에게 제가 가지고 있는 영어능력으로 그들을 가르치고 또 저 또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저에게 많은 관심가져주세요~^^온쿱 1년차 강사 Mae입니다.